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 알아볼 브랜드는 Salvatore Ferragamo 이다. 이 브랜드의 최초 디자이너인 Salvatore Ferragamo와 그의 아내 Wanda Miletti 에 대해서 알아보겠다.

1. Salvatore Ferragamo

살바토레 페라가모는 그의 혁신적인 디자인과 그의 제품의 품질로 널리 알려진 주목할 만한 이탈리아의 패션 디자이너이자 신발 제조업자였다. 그는 1898년 6월 5일 이탈리아 남부의 작은 마을 보니토에서 태어났다. 그는 14명의 아이들로 이루어진 가정에서 11번째 아이였고, 그의 부모는 가난한 농부였다. 페라가모의 신발에 대한 열정은 어린 나이에 시작되었다. 어렸을 때, 그는 집 주변에서 발견한 재료를 사용하여 여동생들을 위한 신발을 만들었다. 1907년, 9살의 나이에, 그는 신발 만드는 기술을 배우기 위해 나폴리로 이사했다. 페라가모는 지역 제화공의 견습생으로 일했는데, 그곳에서 그는 나중에 자신의 디자인을 만들기 위해 사용할 기술과 기술을 배웠다. 1914년 페라가모는 미국으로 건너가 다양한 할리우드 스타들의 구두장이로 일하기 시작했다. 그는 메리 픽포드, 조앤 크로포드, 글로리아 스완슨과 같은 유명 여배우들을 위해 일했는데, 그들은 그의 혁신적인 디자인과 세부 사항에 대한 관심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페라가모의 명성은 빠르게 성장했고, 그는 별들에게 신발을 만드는 사람으로 알려지게 되었다 1923년, 페라가모는 이탈리아로 돌아와 피렌체에 자신의 신발 가게를 열었다. 그는 기능성도 겸비한 스타일리시하고 편안한 신발을 만드는 데 초점을 맞췄다. 그는 당시 제화에 일반적으로 사용되지 않았던 코르크, 라피아, 셀로판지와 같은 혁신적인 재료를 사용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페라가모의 사업은 매우 성공적이 되었고, 그는 곧 핸드백, 의류, 그리고 다른 패션 액세서리들을 포함하여 그의 상품들을 확장했다. 그는 그의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널리 인정받았고, 그의 경력 동안 수많은 상과 영예를 받았습니다. 페라가모는 모델이자 미스 이탈리아 출신인 완다 밀레티와 결혼했고, 그 부부는 6명의 자녀를 두었다. 페라가모는 헌신적인 가정적인 남자로 종종 그의 아이들을 해변으로 데리고 갔다. 그는 또한 열렬한 여행자였고 세계의 많은 다른 나라들에서 시간을 보냈다. 그는 특히 아시아에 관심이 많았고, 1930년대에 일본에서 몇 년을 살았다. 페라가모는 항상 새로운 기회를 찾는 창의적이고 기업가적인 사람이었다. 그는 1949년에 미국에서 그의 브랜드를 설립했고 파리, 런던, 도쿄에 있는 가게들을 포함하여 그의 사업을 확장했다. 그는 또한 향수와 화장품을 제공한 최초의 패션 디자이너들 중 한 명이었고, 이것은 그의 브랜드를 더욱 확장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 페라가모는 1960년 8월 7일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62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2. Wanda Miletti 

완다 밀레티는 유명한 이탈리아 패션 디자이너이자 구두 제조업자인 살바토레 페라가모의 아내였다. 그녀는 1903년 이탈리아에서 태어났고 나폴리에서 자랐다. 그녀는 모델로서 경력을 시작했고 1925년 미스 이탈리아 왕관을 썼다. 미인대회에서 우승한 후, 그녀는 인기 있는 모델이 되었고 잡지와 광고에 자주 실렸다. 밀레티는 1930년대 초에 그가 할리우드에 살면서 영화 산업을 위한 제화공으로 일하고 있을 때 페라가모를 만났다. 그들은 사랑에 빠졌고 1936년에 결혼했다. 페라가모는 이 시점에서 이미 확립된 디자이너였고, 그는 혁신적인 디자인과 고품질의 제품으로 유명했다. 밀레티는 페라가모의 삶과 경력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 그녀는 그의 사업 노력을 지원했고 그가 전 세계로 그의 브랜드를 확장하는 것을 도왔다. 그녀는 또한 페라가모의 디자인 모델이었고 그의 많은 광고에 출연했다. 밀레티와 페라가모는 6명의 자녀를 두었다. 그들은 친밀한 가족으로 알려져 있었고, 페라가모는 헌신적인 남편이자 아버지였다. 그는 종종 아이들을 해변으로 데리고 가서 피렌체 근처의 작은 마을인 피에솔레에 있는 그의 별장에서 그들과 시간을 보냈다. 1960년 페라가모가 사망한 후, 밀레티는 살바토레 페라가모 브랜드의 경영권을 넘겨받았다. 그녀는 브랜드의 품질과 무결성을 유지하고 남편이 세운 유산을 이어가기 위해 열심히 일했다. 그녀는 향수와 화장품과 같은 새로운 제품들을 포함하도록 브랜드를 확장했고, 유럽, 미국, 아시아에 새로운 매장을 열었다. 밀레티는 1998년 94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그녀는 패션 산업과 살바토레 페라가모의 삶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 주목할 만한 여성이었다.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